/ 학력 /
UNITEC 일본어학과 학사/ 자격 /
에미레이츠 비즈니스, 일등석 객실 서비스 수료/ 경력 /
한서대학교 항공서비스 영어 강사프리미엄 승무원 영어
UNIT 1. 탑승 [Boarding Process] | ||
1강 | 1. 환영인사 [Welcoming] |
무료강의 |
---|---|---|
2강 | 2. 좌석 안내 [Settling into Seats] | |
3강 | 3. 탑승 환영 서비스 [Welcoming Drinks & Other Services] | |
4강 | 4. 편의용품 제공 [Amenities & Other Products] | |
5강 | 5. 편의 시설 [Onboard Facilities] | |
6강 | 6. 기내 안전점검 [Cabin Securing] | |
UNIT 2. 이륙 준비 [Preparing for Take-Off] | ||
7강 | 7. 기내 도움 [Cabin Assistance] | |
8강 | 8. 식전 음료 주문받기 및 제공 [Taking Pre-drinks Order & Delivery] | |
9강 | 9. 식사 주문받기 [Taking Meal Order] | |
10강 | 10. 식사 제공 및 정리 [Delivery/Replenishment/Clearance] | |
11강 | 11. 디저트 및 식후 음료 서비스 [Dessert & Hot Beverage Service] | |
12강 | 12. 면세품 판매 및 그 밖의 서비스 [Duty Free Sales & Other Requests] | |
13강 | 13. 기내 오락시설 및 라운지바 [Entertainment & Lounge Bar] | |
14강 | 14. 입국 신고서 및 고객과의 대화 [Landing Forms & Interacting with Customer] | |
15강 | 15. 피드백 및 서비스 회복 [Customers Feedback & Service Recovery] | |
16강 | 16. 의료환자 응대 및 승객 통제 [Medical Emergency and Crowd Control] | |
17강 | 17. 난동 승객 대응 [Handling Disruptive Passenger] | |
18강 | 18. 착륙 준비 및 하기 [Cabin Securing & Disembarkation] | |
UNIT 3. 기내 도움 [Cabin Assistance] | ||
19강 | 19. 안전 질문, 관련 서류 및 용모 체크 [Safe talk & Documents & Grooming Check] | |
20강 | 20. 서비스 업무 배정 [Service Duty Allocation] | |
21강 | 21. 응급의료 상황 [Medical Case] | |
22강 | 22. 피드백 및 지원 [Feedback & Support] |
수강후기
학습상담
작성하기추천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