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
영상재생
|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해 주시나요? |
1169 |
[영상재생] 원격지원 서비스도 제공해 주시나요?
네 제공하고 있습니다. : )
1. 메인 페이지 하단에 위치한 [원격지원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도움 받으시고자 하시는 문제점에 대해 글을 남겨 주시면 됩니다.
|
9 |
영상재생
|
어떤 브라우저 환경에서 수강이 가능 한가요? |
1173 |
[영상재생] 어떤 브라우저 환경에서 수강이 가능 한가요?
기본적으로 크롬(Chrome), 익스플로러(Explorer), 파이어폭스(Firefox), 사파리(Safari) 등 모든 다양한 환경에서 수강 가능합니다 : )
|
8 |
영상재생
|
모든 스마트폰에서 영상 재생이 가능한가요? |
1212 |
[영상재생] 모든 스마트폰에서 영상 재생이 가능한가요?
네 스마트폰 기종 상관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문제없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D
|
7 |
영상재생
|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 한가요? |
1156 |
[영상재생] 해외에서도 수강이 가능 한가요?
네 커리어패스 강의는 해외에서도 수강 가능 합니다.
하지만 해당 국가에서 해외 아이피를 막아 버린다면, 해당 국가에서는 수강이 불가능 한 점 미리 안내 드립니다.
또한 동영상 서버가 한국에 있다보니, 해외에서 수강할 경우 사용자 환경에 따라 버퍼링이 있을 수 있습니다.
|
6 |
영상재생
|
맥(MAC)에서도 재생이 가능 한가요? |
1195 |
[영상재생] 맥(MAC)에서도 재생이 가능 한가요?
네 윈도우(Window) PC와 맥(MAC) PC에서 모두 문제없이 수강 하실 수 있습니다. :D
|
5 |
영상재생
|
회사에서 영상 재생이 되지 않아요. |
1092 |
[영상재생] 회사에서 영상 재생이 되지 않아요.
이 부분은 회사에서 보안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수강하지 못할 확률이 많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를 통해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4 |
영상재생
|
PDF 강의자료 파일이 열리지 않아요. |
966 |
[영상재생] PDF 강의자료 파일이 열리지 않아요.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를 통해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3 |
영상재생
|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
1167 |
[영상재생] 영상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아쉽지만 강의 영상은 콘텐츠 보호와 저작권 문제로 인해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다는 점 안내 드립니다. :-(
|
2 |
영상재생
|
영상이 버퍼링 때문에 자꾸 끊겨요. |
1180 |
[영상재생] 영상이 버퍼링 때문에 자꾸 끊겨요.
사용자 환경(바이러스 혹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특정 유틸리티 사용 여부)에 따라 영상이 재생되지 않거나 서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선 문제가 있는 강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게시판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 ) 00강의 00강이 자꾸 버퍼링이 걸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를 통해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1 |
영상재생
|
영상이 나오질 않아요. |
1016 |
[영상재생] 영상이 나오질 않아요.
사용자 환경(바이러스 혹은 동영상 플레이어를 차단하는 특정 유틸리티 사용 여부)에 따라 영상이 재생되지 않거나 서버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바이러스나 Active X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강의를 보지 못하는 사항의 경우 아쉽지만 강의를 수강할 수 없다는 점 미리 안내 드립니다.
하지만 우선 문제가 있는 강의에 대해 아래와 같이 게시판 혹은 1:1문의를 통해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 ) 00강의 00강 영상이 나오지 않아요.
자세한 문의는 1:1문의를 통해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